UPDATED. 2024-07-18 10:42 (목)
넷마블, 잡코리아·알바몬·게임잡과 '아스달 연대기‘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잡코리아·알바몬·게임잡과 '아스달 연대기‘ 이벤트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이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손잡았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력원 등록을 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받는 이벤트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세 개의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사전등록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세력별 사이닝 보너스를 노려볼 수 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Sony 유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5000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