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2 (월)
휴관일인 월요일에 공연 감상해볼까 '월요일N콘서트'
상태바
휴관일인 월요일에 공연 감상해볼까 '월요일N콘서트'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6.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무아트홀, 22일 '이은결 매직쇼' 개최

[스포츠Q 용원중기자] 매주 월요일엔 연극 뮤지컬 등 공연가는 문을 닫는다. 시간을 내 공연을 감상하려는 관객 입장에선 아쉬움이 큰 요일이다. 공연장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한 충무아트홀의 인기 공연 브랜드 '월요일N콘서트'가 6월22일 오후 8시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열린다.

짝수 달마다 개최되는 '월요일N콘서트'는 지난 10월 2대의 피아노가 선사하는 ‘뮤지컬의 밤-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를 시작으로 '자전가 탄 풍경과 함께하는 소소한 크리스마스'(12월), '여자들을 위한 뮤지컬 갈라콘서트-with Cougars'(2월), '허트리오와 에티엔 에벌린이 함께하는 The Music Animation Concert'(4월)를 선사하며 관객의 큰 호응을 얻았다.

 

다섯 번째 공연은 국내 마술사 최초로 세계 메이저 마술대회 그랑프리 수상, 미국 라스베이거스 공연을 하며 세계 무대에서도 각광받는 대한민국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미니 콘서트로 꾸며진다.

지난 3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이은결의 더 일루젼' 공연을 통해 빛과 조명 등을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로 객석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그가 이번에는 어떤 독창적인 무대로 관객의 마음을 훔칠지 기대를 모은다. 문의: 02)2230-6601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