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달샤벳 우희 '너를 사랑한 시간' 첫 드라마 캐스팅
상태바
달샤벳 우희 '너를 사랑한 시간' 첫 드라마 캐스팅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6.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우희가 드라마에 캐스팅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우희가 최근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에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희는 극 중에서 티엔디 슈즈 마케팅팀 팀장 오하나(하지원 분)의 직속 부하인 대리 홍은정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우희가 맡은 홍은정 역할은 직속 상사인 오하나를 존경하지만, 한편으로는 석연찮아 하는 인물이다.

우희는 "우선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 굉장히 영광이다. 첫 드라마라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현장에서 열심히 배우고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홍은정 역할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희는 그동안 영화 '터널 3D', 주호민 작가의 웹툰 '무한동력'을 원작으로 한 SNS 드라마 '무한동력'을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또한, tvN '응답하라 1994',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더러버' 등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우희가 출연하는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27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이 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