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심야식당' 배정남, 조재윤과 양념치킨 볶음밥 먹으며 추억 회상
상태바
'심야식당' 배정남, 조재윤과 양념치킨 볶음밥 먹으며 추억 회상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08.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심야식당'에서 양념치킨 볶음밥과 함께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심야식당' 11화 '양념치킨 볶음밥' 편에는 배정남과 조재윤, 트로트 가수 홍원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심야식당'에 출연한 배정남, 조재윤과 양념치킨 볶음밥 [사진 = SBS '심야식당' 방송화면 캡처]

톱스타 최승빈을 연기한 배정남은 자신의 존재가 짐이라고 생각해 그의 곁을 떠났던 매니저 광조(조재윤)과 함께 심야식당을 찾아 양념치킨 볶음밥을 먹었다. 광조는 승빈을 떠난 뒤 제작자로 변신해 장기자랑 무대에서 발굴한 성필(홍원빈)을 몸짱 트로트 가수로 키워내지만, 성필은 가수의 길이 순탄치 않자 광조를 배신하고 연예인 헬스 트레이너로 업종을 변경한다.

성필의 배신으로 실패한 광조는 이제는 톱스타가 된 승빈을 찾아오고, 승빈은 그런 광조와 함께 심야식당을 찾아 힘든 매니저 생활을 해온 광조의 애환이 담긴 '양념치킨 볶음밥'을 함께 먹으며 다시 자신의 매니저로 함께 할 것을 권한다.

'심야식당' 11화에서 승빈과 광조가 먹은 '양념치킨 볶음밥'은 광조가 방송국에 소속 연예인을 잘 부탁드린다며 돌리고 남은 양념치킨에 밥을 넣고 볶은 것으로, 심야식당 마스터 김승우는 여기에 오므라이스처럼 계란 지단을 씌워 한층 맛깔나는 음식으로 완성시켰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서울의 한 심야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선보이는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두 편이 연속 방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