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해피투게더3' 반전의 아이콘 우현, "소고기, 장어 외에 다른 음식 못 먹어.."
상태바
'해피투게더3' 반전의 아이콘 우현, "소고기, 장어 외에 다른 음식 못 먹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1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우현의 과거가 공개되 충격을 전해줬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은 "우현씨가 굉장히 잘 사셨다고 들었다"며 질문을 던졌다. "고기도 소고기만 드셨다는 말이 있다"고 질문을 하자 우현은 "아버지가 소고기 외에는 안드셔서 그랬다"며 웃었다.

우현은 "대학에 가서 처음 삼겹살을 먹어봤다. 너무 맛있어서 기가 막혔다. '이렇게 맛있는 고기가 있다니'하고 놀랐다"며 덤덤하게 말했다.

▲ KBS '해피투게더3' 우현이 반전 과거를 밝혀 화제다. [사진= MBC '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어 우현은 "감자탕과 순대도 대학 시절 처음 먹었다. 고기는 오직 소고기, 장어 외의 다른 음식은 거의 먹지 않았다"며 반전 과거를 고백했다.

혹시 집안에 일을 해 주시는 분도 계셨냐는 질문에는 "과거에는 일 해주시는 분도 계셨다"며 고백해 게스트를 놀라게 했다.

'해피투게더3'는 스타들의 진솔한 토크를 통해 자극적이고 단순한 웃음을 탈피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으로 안내상, 우현, 김정훈, 황석정, 김성경이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