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섹션TV' 김희선 "나보다 예쁜 여배우? 있다"
상태바
'섹션TV' 김희선 "나보다 예쁜 여배우? 있다"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섹션TV' 김희선이 근황 인터뷰를 진행했다. 

16일 방송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김희선은 "'앵그리맘' 출연 당시 다이어트를 했다. 5kg 정도 빼니 교복이 몸에 맞더라"고 말했다. 

김희선은 또한 극중 차진 욕을 한 것에 대해 "욕 비슷하게 발음하는 게 있다. '개나리'같은 부분이 있는데, 그렇게 하면 맛이 안 살아서 실제로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희선은 드라마 촬영 후 어떻게 시간을 보냈느냐는 질문에 "'앵그리맘'을 끝내고 자는 게 일이었다. 그래서 딸에게 '엄마 뭐하셔?' 물어보면 '늘 침대에서 잔다"고 말한다'고 씁쓸해했다. 

 

또한 "예쁘다는 말이 질릴 법도 하다"는 말에 김희선은 "죽을 때까지 들어도 안 질린다"고 말했다. 

김희선은 '자신보다 예쁜 여배우가 있느냐'는 질문에 "많다. 예전엔 없다고 했는데..."라며, 콕 집어서 누군지 말해달라는 말에 김희선은 "아직은 말하고 싶지 않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선은 과거 결혼과 함께 수 년간 공백기를 가졌던 적이 있다. 김희선은 "일부러 공백기를 가진 건 아닌데, 아이를 낳고 우울증이 있었다. TV를 보며 다른 사람들을 질투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희선은 이후 드라마 '신의'로 컴백했다. 

또한 김희선은 "남편이 정말 좋다. 결혼은 착한 사람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섹션TV 연예통신'은 일요일 오후 3시 45분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