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별난 며느리' 다솜,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인사 안하는 후배 걸그룹에 "내가 우습게 보이냐"
상태바
'별난 며느리' 다솜,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인사 안하는 후배 걸그룹에 "내가 우습게 보이냐"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17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다솜이 예의없는 후배 걸그룹을 군기잡으려다 한바탕 싸움을 벌였다.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에서는 회사에서 방출 위기에 처한 한물 간 아이돌 가수 오인영(김다솜 분)이 마지막 기회로 ‘며느리 체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그림이 그려졌다.

과거 반짝 인기를 끌었으나 이제는 한물간 걸그룹인 ‘루비’의 리더 김다솜은 무대를 마치고 내려오는 길에 후배 걸그룹 멤버들과 복도에서 마주쳤다. 그런데 루비 멤버 중 하나와 어깨에 부딪힌 후배 걸그룹이 사과 인사 없이 그냥 지나갔고, 이에 화가 난 김다솜은 그들을 멈춰 세웠다.

▲ 다솜 [사진 = KBS 2TV '별난며느리' 화면 캡처]

김다솜은 후배 걸그룹에게 “왜 인사를 안하느냐. 립싱크만 하는 게”라고 다그쳤고, 후배 여그룹은 “저희 100% 라이브예요”라고 받아쳤다. 이에 화가 더 치밀어 오른 김다솜은 “근데 왜 ‘선배님 안녕하세요’란 소리는 라이브로 안 나오냐. 똑바로 해라”고 호통쳤다.

한물간 김다솜이 선배노릇을 하는 게 마음에 들지 않던 후배 걸그룹 멤버는 “꼴에 선배라고.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며 대들었고, 이에 화가 난 김다솜은 “내가 우습게 보이냐”며 머리채를 잡고 싸우기 시작했다.

결국 김다솜은 매니저인 오상식(이용주 분)에게 혼쭐이 났고, 종갓집에 들어가 며느리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