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식사하셨어요' 오지호, 야참으로 환상의 '궁중 떡볶이' 선택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오지호, 야참으로 환상의 '궁중 떡볶이'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오지호가 요리 실력을 뽐냈다.

23일 오전 방송 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오지호는 서툰 칼 질을 염려 했지만 궁중 떡볶이를 완벽하게 만들어 냈다. 오지호는 임지호 요리 연구가에게 "칼 질 하는 법을 배워야겠다"고 말했다. 임지호 요리 연구가는 "칼 질을 많이 해 봐야 실력이 는다. 다치기도 해야한다"며 겁을 줬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오지호가 임지호 요리 연구가에게 요리 지도를 받았다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임지호 요리 연구가에게 짧은 시간 칼 다루는 법을 배운 오지호는 생각보다 멋진 요리 솜씨를 선보여 임지호 요리 연구가를 흡족하게 했다. 임지호 요리 연구가는 오지호의 곁에 서서 궁중 떡볶이 만드는 방법을 확실하게 전수했다.

오지호는 소고기, 다진 마늘, 참기름, 간장 등이 들어간 궁중 떡볶이 양념 등을 만들며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서툰 모습이었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지호의 요리를 맛 본 이영자는 "진짜 왕이 먹던 음식같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방랑 식객(요리연구가 임지호)의 소박한 밥상을 통해 상처받거나 외로운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전국 힐링 여행 프로그램. 방랑 식객이 차려주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소중한 밥상, 그리고 소중한 밥상에 올라가는 소중한 식재료 세 가지,그 속에서 만나는 또 다른 사람과의 어울림이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