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43 (월)
'섹션TV' 한 주를 뜨겁게 달군 검색어? "강용석이 1위.."
상태바
'섹션TV' 한 주를 뜨겁게 달군 검색어? "강용석이 1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한 주간 가장 관심을 받았던 검색어는 무엇이었을까?

23일 오후 방송 된 MBC '섹션 TV 연예 통신에서 한 주를 뜨겁게 만든 실시간 검색어가 소개됐다. 서정원과 서정희 이혼 소식을 시작으로 '2015 DMC 페스티벌' 소식을 전하며 시작했다.

그 뒤로 '복면가왕 아이돌 스타'가 차지해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복면가왕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복면가왕에 출연해 의외의 실력을 선보이는 아이돌 스타들을 재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 MBC '섹션 TV 연예 통신' [사진= MBC '섹션 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2위는 홍상수 감독의 국제 영화제 대상 수상 소식이 선정됐다. 스위스 최대 영화 축제로 알려진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됐다.

한주간 가장 뜨거웠던 키워드 1위는 '강용석 스캔들'이 차지했다. 강용석은 파워블로거 A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갖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특히 홍콩 여행 사진이 화제가 되며 강용석 관련 키워드가 1위에 오르게 됐다.

MBC '섹션 TV 연예 통신'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으로 김국진, 임지연이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