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43 (월)
'별난며느리' 즉석 애드리브 만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공개! "잘 나가는 이유가 있지~"
상태바
'별난며느리' 즉석 애드리브 만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공개! "잘 나가는 이유가 있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별난 며느리'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예능과 드라마를 접목한 신개념 예능드라마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8월 21일 '별난 며느리' 제작진은 배우들의 차진 호흡과 웃음이 끊이질 않는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KBS '별난 며느리' 촬영현장 [사진=래몽래인 제공]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두심, 다솜, 류수영, 김윤서, 곽희성, 백옥담 등 종갓집 식구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주는 모습,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등 친밀함이 느껴지는 배우들의 모습들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예능을 품은 드라마인 만큼 '별난 며느리' 촬영장은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하다. 특히 수 차례 진행되는 연기 리허설은 배우들의 '개그 본능'이 발동되는 시간이라고. 예능 촬영하듯 즉석에서 짜이는 애드리브 퍼레이드들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담기며 생생한 웃음을 만들어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