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로즈데이'의 저주? 김우빈·유지안, 유인나·지현우 결별
상태바
'로즈데이'의 저주? 김우빈·유지안, 유인나·지현우 결별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1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연인들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5월 14일 로즈데이. 연예계는 지금 스타커플의 결별 소식으로 외로운 싱글을 위로(?)하고 있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연인에서 동료로 남아"라는 스타들의 단골 이별 사유인 이 익숙한 멘트는 김우빈(24)·유지안(25), 지현우(29)·유인나(31) 두 연상녀·연하남 커플의 현실이 됐다. 선남선녀들의 만남에 네티즌으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교제를 시작했던 터라 이들의 헤어짐은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

◆ 김우빈·유지안 2년 교제 끝 결별 "4개월 전 헤어져"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의 한 관계자는 14일 오후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김우빈이 여자친구 유지안과 4개월 전쯤 헤어졌다. 서로 바쁜 일정에 관계가 소원해진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 김우빈과 유지안 [사진=싸이더스HQ, 유지안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해 9월 김우빈은 모델 유지안과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그가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유지안과 인연을 맺은 뒤 2011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지만 최근 김우빈이 '대세'로 떠오르며 쉴 틈 없이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연예계에서는 결별설이 조심스럽게 불거지기도 했다.

김우빈은 지난해 영화 '친구2'와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에 출연한 뒤 차세대 한류스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영화 '기술자들' 촬영에 한창이며 영화 '스물'의 촬영도 앞두고 있다.

◆ 유인나·지현우 '배려 돋보이는 결말'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날 오후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확인 결과 유인나와 지현우가 결별했다"고 밝히며 "유인나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이후 최근 중국영화 '웨딩바이블' 촬영, 국내 활동 등 국내외를 오가며 일정을 소화해 계속 바빴다. 열애는 너무 사적인 부분이라 소속사 측에서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 헤어졌는지, 교제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유인나와 지현우는 2012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현우가 공식석상에서 유인나를 향한 감정을 솔직히 드러낸 뒤 이들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돼 양측은 같은해 6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 유인나와 지현우가 결별했다. [사진=CJ E&M]

앞서 지현우는 6일 오전 강원도 원주시 학성동 제1군수 지원사령부에서 21개월간 군생활을 마치고 전역한 가운데 연인 유인나가 전역식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한 차례 결별설이 나돌았다. 당시 그는 취재진이 유인나에 대해 묻자 "그 이야기는 조금(답변이 어렵다)"고 대답을 회피했다.

그러나 유인나 측은 "유인나의 예정된 스케줄 때문에 전역식에 참석하지 못했을 뿐, 두 사람의 관계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라는 입장을 내놓으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는 지현우가 군 제대 후 활동복귀를 앞둔 상황에서 결별에 초점이 맞춰질 것을 우려해 그를 배려한 행동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현우는 최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남자 주인공에 캐스팅됐으며, 유인나는 중국영화 '웨딩바이블' 촬영과 함께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4'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