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레드벨벳, 신곡 'Dumb Dumb'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모습은? '주근깨+양갈래 땋은 머리'
상태바
레드벨벳, 신곡 'Dumb Dumb'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모습은? '주근깨+양갈래 땋은 머리'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레드벨벳의 타이틀곡 ‘Dumb Dumb’이 공개된 가운데,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한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오늘(9일) 0시 레드벨벳은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e Red’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Dumb Dumb’이 멜론, 지니, 벅스  등 7개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1위(오전 8시 기준)를 차지하며 레드벨벳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레드벨벳 'Dumb Dumb' [사진 = 레드벨벳 'Dumb Dumb'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특히 지난 8일 공개된 레드벨벳의 타이틀곡 ‘Dumb Dumb’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멤버들의 독특한 스타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레드벨벳 멤버들은 원색의 의상과 주근깨, 그리고 높이 땋아 올린 머리로 ‘말괄량이 삐삐’를 연상하게 만드는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끌었다. 멤버들의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는 ‘Dumb Dumb’의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와 어울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레드벨벳의 이번 앨범은 팀명의 일부인 ‘Red’에서 연상되는 이미지의 음악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로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Dumb Dumb’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은 노래다.

레드벨벳은 오늘 컴백 첫 라디오 방송으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련한 이야기는 물론 신곡 ‘Dumb Dumb’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