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헤드라이너' 문준영 무대에 황광희 지원사격, "엔딩 무대거든요"VS"왜왔지?"
상태바
'헤드라이너' 문준영 무대에 황광희 지원사격, "엔딩 무대거든요"VS"왜왔지?"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29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헤드라이너' 문준영의 무대에 황광희가 지원사격을 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net '헤드라이너'에서는 문준영과 아난이 풀파티 미션에서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문준영은 황광희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디제잉을 계속했다. 문준영은 인터뷰에서 "다른 팀이 못하는 걸 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엔딩 무대거든요. 광희가 나와줘야 축제거든요"라며 무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 헤드라이너 문준영 아난 황광희 [사진=Mnet '헤드라이너' 방송 캡처]

하지만 다른 디제이들은 문준영에 대해 혹평을 날렸다. 다른 디제이들은 "디제이는 DJ부스에 있어야 가장 아름답다. 광희가 왜 왔지? 라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밝혔다.

Mnet '헤드라이너'는 한국과 아시아 각국 실력파 DJ들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새로운 클럽 음악을 선보이고 최고의 DJ를 가리는 글로벌 프로젝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진행 최여진, 심사위원 Dguru, DJ 쿠마, DJ 소울스케이프, 손동명, DJ ANAN,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DJ JOY, 킹맥, 알티, 스케줄원, SHAUN, 문준영이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