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가을철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서유리의 탕웨이 변신 눈길 (미리보기)
상태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가을철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서유리의 탕웨이 변신 눈길 (미리보기)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가을철 남녀 헤어스타일링을 공개한다.

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일명 '가을 튼튼 헤어'를 만드는 방법을 선보인다.

차홍은 지난 9월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가을을 맞이해 두피 건강을 지키는 방법과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가을철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3일 방송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가을 튼튼 헤어'를 만드는 비법과 가을하면 떠오르는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했다 [사진 = MBC 제공]

차홍은 지난 MLT-11 방송 당시 고객으로 초대했던 제작진 중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이 고민인 한 제작진과 다시 만나, '동그리 마사지법'과 브러쉬로 두피를 자극하는 두피 마사지 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차홍은 '가을'하면 떠오르는 의상인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특히 고객으로 다시 한 번 차홍의 방송을 찾은 '미스 마리테' 서유리는 영화 '만추'에서 탕웨이가 입었던 트렌치코트와 헤어스타일을 하고 탕웨이로 완벽 변신에 성공해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3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2에는 차홍 외에도 오세득 셰프, 김구라, 디자이너 황재근, AOA 초아가 출연해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네티즌들과 만남을 가졌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