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15 (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오세득 셰프, '아재개그' 안 통하는 새 파트너 김소봉 셰프와의 만남은? (미리보기)
상태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오세득 셰프, '아재개그' 안 통하는 새 파트너 김소봉 셰프와의 만남은? (미리보기)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세득 셰프가 최고의 '아재개그' 파트너였던 이찬오 셰프 대신 '아재개그'가 통하지 않는 김소봉 셰프와 함께 출연하게 됐다.

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오세득 셰프가 새로운 파트너인 김소봉 셰프와 함께 '한 그릇 뚝딱' 방송을 선보인다.

오세득 셰프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첫 출연 당시 프로그램에 아직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부진했지만, 두 번째 출연부터는 이찬오 셰프와 호흡을 맞춰 '아재개그'를 폭발시키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단골 출연자로 확고하게 자리를 굳혀왔다.

▲ 3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세득 셰프가 새로운 파트너 김소봉 셰프와 만나 일식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제공]

지난 9월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오세득 셰프는 두 번의 방송을 함께 한 이찬오 셰프를 대신해 새로운 파트너로 김소봉 셰프를 맞이했다. 김소봉 셰프는 오세득 셰프가 쉴 새 없이 내뱉는 '아재개그'에 빵빵 터지는 리액션을 보여준 이찬오 셰프와 달리, 오세득 셰프의 '아재개그'에 냉정하게 대응해 오세득 셰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배우 마동석을 닮은 터프한 외모와 달리 오세득 셰프의 '아재개그'를 특유의 무표정으로 받아넘겨 오히려 더 큰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 김소봉 셰프는 이날 방송에서 전문 분야인 일본 가정식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소봉 셰프는 일본식 된장인 '미소'로 국물을 내는 방법부터 자반연어구이 등 일본 가정식 밥상을 만들며 터프한 외모와 전혀 다른 섬세한 조리와 맛내기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 셰프 역시 이날 방송에서 일식 고급요리인 '도미밥'을 집에서 직접 만드는 방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2에는 오세득 셰프와 김소봉 셰프 외에도, 김구라, 헤어 디자이너 차홍, 디자이너 황재근, AOA 초아가 출연해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네티즌들과 만남을 가졌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