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광진구 고소영' 조정민, SNS 통해 유재석과 찍은 인증샷 자랑~ "역시 유느님"
상태바
'광진구 고소영' 조정민, SNS 통해 유재석과 찍은 인증샷 자랑~ "역시 유느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이 발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재석과의 인증샷을 남겼다.

'해피투게더' 방송 당일 오후 조정민은 자신의 SNS에 유재석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절하신 #유재석 선배님~ #또봐요 라는 인사에 감격."이라며 "역시 유느님. 떨려서 많이 부족했는데..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 조정민 [사진=조정민 인스타그램]

조정민은 해시태그로 자신이 나오는 '해피투게더'의 본방 사수를 독려해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속 조정민과 유재석은 '해피투게더'의 상징인 찜질방 복장을 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KBS 간판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은 지난 2014년 앨범 'Be My Lov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정민은 '고소영 닮은꼴', '이하늬 닮은꼴'로 유명세를 치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