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마리텔' 오세득 셰프 새로운 게스트 김소봉 셰프 등장에 "장기에프·마동석·고창석 아닙니다"
상태바
'마리텔' 오세득 셰프 새로운 게스트 김소봉 셰프 등장에 "장기에프·마동석·고창석 아닙니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03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세득 셰프가 이찬오 셰프를 대신해 새로운 게스트로 김소봉 셰프를 소개했다.

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세득 셰프는 지난 두 번의 경연에서 오세득 셰프를 도운 이찬오 셰프 대신 새로운 게스트로 김소봉 셰프를 소개했다.

▲ 오세득 셰프를 도울 게스트로 이찬오 셰프를 대신해 김소봉 셰프가 출연했다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김소봉 셰프는 등장부터 "저 마동석 아닙니다"라며 평소 마동석과 닮은 외모라는 사람들의 말에 앞서 선수를 쳤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장기에프(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캐릭터), 마인부우, 요리연구가 이혜정 등을 거론하며 외모 드립을 쳤고, 오세득 셰프도 "고창석씨 아니고, 마동석씨 아닙니다"라며 개그를 이어갔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