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청춘FC', 축구 미생들의 감동 그 이상의 이야기.."안정환, 이을용, 이운재가 하는 말은 '청춘의 보약'"
상태바
'청춘FC', 축구 미생들의 감동 그 이상의 이야기.."안정환, 이을용, 이운재가 하는 말은 '청춘의 보약'"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4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축구 미생들의 이야기를 감동 그 이상의 것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것이다.

대한민국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매회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연출 최재형)이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최고의 예능”이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매 회 마다 다양한 테마들로 청춘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고 청춘을 잊고 살았던 어른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사진=청춘FC 헝그리일레븐 공식 페이스북]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은 오로지 축구로만 이야기하는 청춘들의 땀방울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했고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로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청춘FC'는 절망의 끝자락에 선 청춘들의 꿈을 다시 한 번 응원하고자 시작한 축구 프로그램으로 매 회마다 감독 안정환, 코치 이을용, 이운재의 가슴 따뜻한 조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K리그 클래식 성남 일화와 맞대결을 펼쳤고 FC서울, K리그 챌린지 팀들과의 대결을 남겨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은 절망의 끝자락에 선 20대 청춘들의 희망찬 도전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