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언프리티 랩스타' 헤이즈와 열애, 크루셜스타는 누구? "'쇼미더머니4' 관중석 오디션!"
상태바
'언프리티 랩스타' 헤이즈와 열애, 크루셜스타는 누구? "'쇼미더머니4' 관중석 오디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힙합 뮤지션 크루셜스타가 '쇼미더머니'에 출연중인 헤이즈와 열애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힙합 뮤지션 크루셜스타는 2008년 소울컴퍼니의 공개 오디션 '마이크로폰 핀드(Microphone Fiend)'에서 300여명의 지원자들을 뜷고 선발됐고, 2010년 싱글 'Mad Clown VS Crucial Star'로 공식적으로 데뷔했다.

▲ 헤이즈와의 열애를 이정한 크루셜스타 [사진=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크루셜스타는 Mnet '쇼미더머니4' 예선에 참가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크루셜스타는 타블로에게 평가를 받다 가사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해 예선 합격 목걸이를 받지 못했다. 그러나 오디션이 모두 끝날 때 까지 기다린 크루셜스타는 타블로에게 재도전을 부탁하며 랩을 선보였다.

심사위원 타블로는 '형평성'을 이유로 끝까지 합격을 주지 않았다. 크루셜스타는 당시 자신의 SNS를 통해 "카메라 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해 나갔지만 극복하지 못했다"며 쇼미더머니 참가 이유를 밝히기도 했었다.

박항률 화백의 아들로 알려져 '엄친아'라는 별칭을 얻기도한 크루셜스타는 최근 앨범 'Love Yourself'을 발표한 뒤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