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5:48 (화)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 현 멤버+원년멤버 함께한 '땡큐' 7일 발매
상태바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 현 멤버+원년멤버 함께한 '땡큐' 7일 발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0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가비엔제이가 오늘(7일) 정오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앨범 '땡큐(Thank You)'를 발매한다.

7일 오전 가비엔제이 소속사 측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가비엔제이를 축하하며 만들어진 곡 '땡큐(Thank you)'는 현 멤버인 노시현, 건지, 제니와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장희영, 미스티, 정혜민까지 전원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 가비엔제이 땡큐 [사진=굿펠라스-KW엔터테인먼트 제공]

가비엔제이의 스페셜 싱글 앨범 '땡큐(Thank You)'는 특히 재회의 순간에서 그 옛날 하지 못한 말들을 건네는 듯한 가사로 가비엔제이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싱글의 총 프로듀싱은 지금의 가비엔제이를 만든 프로듀서 민명기가 진두지휘했고, 가비엔제이와 늘 함께해온 작곡가 이석주, 전주현 등이 선뜻 참여에 임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들 역시 가비엔제이 전원이 함께한 스페셜 싱글 출시를 앞두고 감격스런 소감을 전했다. 원년 멤버이자 현 멤버인 노시현은 "꿈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언니들이 같이 동참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고, 제니와 건지 역시 "가비엔제이로서 언니들과 함께 노래한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설렜다"라며 함께 참여해 준 원년 멤버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원년 멤버인 정혜민도 "처음 곡을 받았을 때 처음 가비엔제이를 준비했을 때가 생각나서 가사를 읽고 눈물이 나기도 했다"며 "모두에게 이 곡이 행운의 발걸음의 도약이 되길 바란다"고 든든한 응원을 보냈다.

가비엔제이란 이름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장희영과 미스티도 "새로운 멤버 건지, 제니도 너무 잘 해주고 있고 원년 멤버 시현이도 든든하게 가비엔제이를 잘 지켜줘서 너무 고맙다"며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여성 보컬그룹이 되길, 그리고 우리들도 영원히 가비엔제이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