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16 (화)
자이언티, 12일 기습 디지털싱글 발표 "신선한 작업 하고싶었다"
상태바
자이언티, 12일 기습 디지털싱글 발표 "신선한 작업 하고싶었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08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오는 12일 정오 깜짝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자이언티 측은 8일 오전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12일 월요일 정오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아메바컬처는 “자이언티의 정규 앨범 준비 과정 중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진들과 ‘신선한 작업을 해보자’는 생각에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며 “12일 공개될 새 싱글은 MBC 무한도전 가요제 ‘스폰서’를 함께 작업한 쿠시, 서원진과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이 새로 참여해 기존의 자이언티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참신한 시도를 한 곡이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 자이언티 새 싱글 12일 발매 [사진=아메바컬처 제공]

자이언티는 대표곡 ‘양화대교’를 비롯 올해 상반기에 발표한 ‘꺼내 먹어요’와 MBC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하하와 함께 한 ‘스폰서’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 음원깡패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독특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자이언티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뜨겁다.

자이언티의 새로운 싱글은 1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자이언티는 오는 11월6일부터 8일까지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5 Zion.T -Television-‘ (2015 자이언티 텔레비전)을 개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