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트라이앵글' 김재중 위해 중국팬들 '광고' '밥차' 쐈다!
상태바
'트라이앵글' 김재중 위해 중국팬들 '광고' '밥차' 쐈다!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6.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MTV 월화 미니시리즈 '트라이앵글'에서 건달 허영달로 열연 중인 청춘스타 김재중이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중국 내에서 김재중의 인기가 뜨겁다. 허영달을 연기하고 있는 김재중을 응원하기 위해 중국 팬들이 직접 영상을 제작해 명동의 스크린에 광고를 하고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하고 있다"고 전했다.

▲ 김재중의 중국 팬들이 명동 옥외광고판에 김재중을 응원하는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ㅅ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지난 5월 말부터 서울 명동에 위치한 한 대형 쇼핑몰 옥외에 설치된 스크린과 4호선 명동역 지하통로 출구에 있는 스크린에 팬들이 직접 제작한 '트라이앵글' 광고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해외 관광객의 발걸음이 잦은 명동 한복판이라 관광객들은 스크린 광고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것은 물론, 영상에 김재중이 등장할 때마다 환호성을 터뜨리는 모습이 빈번하게 목격되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중국 내 포털사이트에서도 드라마 '트라이앵글'과 김재중의 검색 순위가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으며 드라마 실시간 보기 열풍이 부는 등 인기가 뜨겁다. 심지어 중국 팬들이 직접 촬영장에 스태프들과 출연진을 위한 밥차를 선물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