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쌩큐, 서울시민 여러분’ FC서울, 슈퍼매치는 ‘감사의 축제’
상태바
‘쌩큐, 서울시민 여러분’ FC서울, 슈퍼매치는 ‘감사의 축제’
  • 정성규 기자
  • 승인 2015.11.0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수원과 슈퍼매치 ‘서울시민 감사의 날’ 개최

[스포츠Q(큐) 정성규 기자] ‘서울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FC서울이 오는 7일 오후 3시 5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 올 시즌 마지막 K리그 클래식 슈퍼매치에서 '서울시민 감사의 날'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FC서울은 2015 FA컵 결승에서 서울시민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인천을 3-1로 꺾고 우승했다. 더불어 K리그 최초 6년 연속 30만 관중을 달성하는 등 서울시민들과 함께 행복한 2015년을 만들어 올 수 있었던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구단에 따르면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번 슈퍼매치를 찾아 FC서울의 FA컵 우승을 축하하게 되며 시축 행사와 함께 서울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FC서울이 오는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 올 시즌 마지막 K리그 클래식 슈퍼매치에서 ‘서울시민 감사의 날’을 개최한다. 아래 사진은 박원순 서울시장.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 구단은 불철주야 서울시민들을 위해 일하는 서울시 소방공무원, 환경미화원을 비롯한 공무원들을 초청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게 된다. 구단은 “뿐만 아니라 축구 관람 소외계층을 경기장에 초청해 이번 슈퍼매치를 모든 서울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FC서울은 이날 경기에서 후원사인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과 함께 손을 잡고 ‘GS&POINT DAY’를 개최, 100% 즉석당첨 클래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당일 제공되는 응원 클래퍼에 새겨진 행운의 번호를 GS&POINT 앱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다.

GS샵 10만원 상품권 1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3만원 20명이 선물로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 1,000원을 증정한다. ‘행운의 승리 클래퍼’ 이벤트는 11월 7일 경기 당일에 한 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서울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이번 슈퍼매치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