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12 (월)
'냉장고를 부탁해'의 최정윤 남편은 누구? "이글파이브 멤버 출신 4살 연하 사업가!"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의 최정윤 남편은 누구? "이글파이브 멤버 출신 4살 연하 사업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최정윤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eNEWS에서는 ‘알고 보니 연예계 파워엘리트 혈족’ 2위로 배우 최정윤을 꼽아 소개했다.

▲ ‘냉장고를 부탁해’에 박진희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배우 최정윤 [사진 = 'tvN eNEWS'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 따르면 지난 2011월 12월에 결혼한 최정윤의 남편은 4살 연하의 사업가 윤태준씨다. 특히 윤태준씨는 원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최정윤이 결혼한 결혼식 장소는 상위1%의 상류층만을 위해 시공비만 2천억 원을 들였다는 고품격 웨딩홀이었다.

또 최정윤의 시댁은 포춘지에서 선정한 100대 기업에 속한다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E그룹이었다. 이 기업의 박성경 부회장이 최정윤의 시어머니, 그리고 박성수 회장이 최정윤의 시외삼촌이다.

최정윤은 어제(21일) 오후에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박진희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