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애인있어요' 은솔 살인범 신일상, 김현주 앞에 다시 나타났다…지진희, 김현주 감싸며 등장 "셋이 같이 하시죠. 그 이야기"
상태바
'애인있어요' 은솔 살인범 신일상, 김현주 앞에 다시 나타났다…지진희, 김현주 감싸며 등장 "셋이 같이 하시죠. 그 이야기"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2.26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의 앞에 딸 은솔을 살해한 살인범 신일상이 나타나고, 김현주를 지켜보던 지진희가 그 순간 이들 앞에 나타났다.

26일 오후 10시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도해강(김현주 분)은 퇴근을 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다가 지하주차장에서 기다리던 딸 은솔의 살인범 신일상과 만나게 됐다. 신일상은 도해강에게 "이야기 좀 하시죠 도해강 상무"라고 말한다.

▲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 [사진 = SBS '애인있어요' 방송화면 캡처]

김현주가 신일상을 따라가려는 순간, 김현주를 몰래 뒤따르던 최진언(지진희 분)이 등장해 두 사람 사이를 가로막는다. 지진희는 "그 이야기, 셋이 같이 하시죠"라고 말하며 김현주를 바라본다. 김현주 역시 신일상과 만나는 것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가 갑자기 나타난 지진희를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주말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