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유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류환 역 캐스팅… "다양한 매력 공존하는 캐릭터"
상태바
유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류환 역 캐스팅… "다양한 매력 공존하는 캐릭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유일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류환 역으로 캐스팅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유일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 캐스팅됐다.

▲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유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 [사진= 판타지오 제공]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 웹툰은 물론 영화로도 여러 번 다시 볼 정도로 좋아하는 작품이다. 특히 원류환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멋진 캐릭터라고 항상 생각해 왔는데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좋은 작품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돼 정말 영광스럽고 공연이 올라가는 날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원류환의 모습을 잘 그려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 3인방이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 각각 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그리고 고등학생으로 위장하여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긴장감 있는 액션,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조화를 이루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유일과 함께 이규형, 박준후, 김영철 등 실력파 미남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2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1월 6일 오전 10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