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박소담, 유명세 이후 출연하는 연극 '렛미인' 공연 앞두고 "'검은 사제들'로 관심 받아 부담되는 것 사실"
상태바
박소담, 유명세 이후 출연하는 연극 '렛미인' 공연 앞두고 "'검은 사제들'로 관심 받아 부담되는 것 사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21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박소담이 영화 ‘검은 사제들’을 통해 얻은 대중적 인지도에 대해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박소담은 지난 15일 연극 ‘렛미인’ 측에서 공개한 연습실 현장에서 영화 ‘검은 사제들’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된 후 출연하게 된 연극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 연극 '렛미인'에서 일라이 역을 맡은 박소담 [사진 = '신시컴퍼니' 제공]

박소담은 “꾸준히 작업(활동)을 해왔는데 이번 ‘검은 사제들’에서 했던 역할 때문에 굉장히 관심을 받았던 것 같아서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소담은 “나도 이렇게 빨리 관심을 받게 될 줄 정말 몰랐다. 연기가 재미있어서 즐겼을 뿐인데 많은 사랑을 주셨다. 그래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관객분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소담은 20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이해영, 이엘, 조세호와 함께 출연해 오는 21일부터 공연하는 연극 ‘렛미인’과 지난해 강동원, 김윤석과 호흡을 맞춘 영화 ‘검은 사제들’에 대해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