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찾아라 맛있는 TV' 홍진영, 말랑한 절편 달콤한 조청에 찍어 '꿀떡!'… 떡갈비, 메밀전까지 '강릉시장 음식 클리어'
상태바
'찾아라 맛있는 TV' 홍진영, 말랑한 절편 달콤한 조청에 찍어 '꿀떡!'… 떡갈비, 메밀전까지 '강릉시장 음식 클리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찾아라 맛있는 TV’의 홍진영과 강레오가 강릉중앙시장을 찾아 떡과 떡갈비, 메밀전을 맛보고 그 맛에 감탄했다.

30일 오전 11시에 방송된 MBC 예능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는 강레오와 홍진영이 강원도 강릉을 찾았다.

▲ MBC ‘찾아라 맛있는 TV’ 홍진영, 강레오 [사진 = MBC ‘찾아라 맛있는 TV’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과 강레오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강릉중앙시장을 둘러보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겼다.

홍진영과 강레오가 제일 먼저 맛본 음식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시루떡이었다. 시루떡을 맛본 홍진영과 강레오는 옆에 있던 말랑한 절편을 발견했다. 이내 홍진영은 가게 주인에게 조청을 부탁했고, 조청이 있다는 소리에 춤까지 추며 좋아했다. 

이어 홍진영과 강레오는 한 장에 2000원이라는 떡갈비와 강원도 대표 음식 메밀전까지 맛보며 시장투어를 마쳤다.

MBC 예능 ‘찾아라 맛있는 TV’는 음식이라면 누구보다 자신 있는 MC 김호진, 강레오, 손호영, 홍진영이 출연하는 국내 최장수 음식 버라이어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