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아육대' 빅스 레오-루나플라이 샘카터 FC청담 비스트 윤두준-노지훈 이끄는 골데스리가 무너뜨렸다 '풋살 우승' 파란
상태바
'아육대' 빅스 레오-루나플라이 샘카터 FC청담 비스트 윤두준-노지훈 이끄는 골데스리가 무너뜨렸다 '풋살 우승' 파란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6.02.10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아육대'에서 FC청담이 지난해 풋살 우승팀 골데스리가를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10일 방송된 MBC 설 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FC청담과 골데스리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팀은 초반부터 팽팽한 경기를 이어갔다. 전반까지 두 팀은 서로 4골을 주고받는 화력전을 펼쳤다. 이후 후반들어 3대3 동점이 됐다. 하지만 후반 중반 들어 체력적으로 더욱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 FC청담이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다.

▲ [사진=MBC '아육대' 방송 캡처]

결국, FC청담은 후반 중반 이후 내리 2골을 집어넣으며 5대3 승리를 차지했다. 골대스리가는 지난해 우승팀으로 축구선수 출신 윤두준이 주장으로 있는 팀이다. 하지만 FC청담은 골데스리가를 격파하며 파란을 일으켰다.

'2016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