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3 (월)
'해피투게더' 나비 김영희 인증샷 "레이디가가 닮았어"...장동민과의 '쌈' 일화 공개
상태바
'해피투게더' 나비 김영희 인증샷 "레이디가가 닮았어"...장동민과의 '쌈' 일화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3.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함께 출연하는 나비와 김영희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나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포친구. 레이디가가 닮은 영희오빠"란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날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 나비 김영희 [사진=나비 인스타그램]

나비와 김영희는 사는 곳이 김포로 같아, 관련해 얽힌 이야기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게스트 지코를 놓고 쟁탈전(?)도 벌인다. 김영희는 원래 지코 팬이라며, 나비는 지코와 이름점까지 봤다며 신경전을 시작한다.

또한 나비는 공개연애 중인 장동민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나비는 장동민과 사귀게 된 이유에 김영희의 어머니도 관련돼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이고, 온라인에서 관심을 받은 장동민의 '쌈녀' 사진에 얽힌 이야기도 밝힌다.

이는 나비로 추정되는 여성이 고깃집에서 장동민에게 쌈을 싸 주고 있는 사진으로, 한 네티즌이 이를 공개하며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던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