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자기야 백년손님' 이봉주, 자전거 선물로 장모님 사랑 듬뿍 받아... "처가에 사온 선물 중 가장 마음에 든다"
상태바
'자기야 백년손님' 이봉주, 자전거 선물로 장모님 사랑 듬뿍 받아... "처가에 사온 선물 중 가장 마음에 든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자기야-백년손님'의 이봉주가 자전거 선물로 장모님에게 칭찬을 받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는 장인과 장인어른의 데이트를 위해 이봉주가 2인용 자전거를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봉주는 눈치없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주는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아름다운 자전거 데이트를 위해 2인용 자전거를 선물했다. 이봉주의 소원대로 장인어른과 장모님은 결혼 50년만에 다시 신혼부부의 기억을 떠올리며 훈훈한 장면을 만들었다. 장인어른은 "일주일에 한 번씩 태워주겠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SBS ‘자기야-백년손님’ 방송 캡처 ]

이봉주는 "처가에 사온 선물 중 가장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자신의 선택에 만족했다. 장모님은 이봉주의 선물을 감사하며 할아버지에게 밥상을 차리라는 명령했다. 이봉주는 가만히 앉아 칭찬을 받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장인어른은 눈치가 없는 이봉주를 답답해 하며 지극정성으로 대하며 불편하게 만들며 복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