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조이, 육성재 백허그에 '얼음'… "사랑 받는 기분"
상태바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조이, 육성재 백허그에 '얼음'… "사랑 받는 기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서는 조이가 육성재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중인 조이가 육성재의 갑작스러운 백허그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이는 볼링을 치기 전 육성재에게 응원을 부탁한다는 말을 꺼냈다. 그러나 육성재는 그냥 치라며 냉정한 모습을 보여 조이를 놀라게 했다. 조이는 "알았다"고 말하며 볼링을 치려 뒤로 돌아섰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방송 화면 캡처]

그러나 조이가 돌아서자 육성재는 곧바로 백허그를 하며 조이를 놀라게 했다. 조이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짜 서운했다고 밝히며 "오빠가 그렇게 할 줄 몰랐다"고 말하며 입을 열었다. 이후 조이는 "오빠가 갑자기 그렇게 해서 얼음이 됐다"며 "오빠는 왜 그랬대요?"라며 부끄러워했다.

조이는 또한 "오빠가 그러면 사랑 받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자주 해 줬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