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4 (월)
'섹션TV' 연정훈♥한가인 출산소식, 실시간 검색어 1위 '음악대장 6연승·스타들 투표인증 등'
상태바
'섹션TV' 연정훈♥한가인 출산소식, 실시간 검색어 1위 '음악대장 6연승·스타들 투표인증 등'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섹션TV' 연정훈 한가인의 출산 소식, 우리동네 음악대장 6연승, 스타들의 투표 인증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연정훈과 한가인의 득녀 소식이 전해졌다. 한 차례의 아픔이 있었던 두 사람이나, 11월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연정훈은 태어날 아이의 태명을 언급하기도 하고 "2세 태명은 볼트, 건강하게 자라달라는 뜻"이라고 말했다.

한가인은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아이를 순산했으며, 팬들도 아이의 순산을 기원하며 기뻐했다. 두 사람은 연정훈의 바람대로 예쁜 딸을 얻었다.

▲ 섹션TV 연정훈 한가인 출산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실시간 검색어 3위는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6연승으로, 22회부터 27회까지 6회의 복면가왕이 됐다. 그는 12주째 가왕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무대를 가득 채우는 폭발적인 샤우팅은 물론이고 나즈막한 중저음의 발라드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한다.

특히 그가 빅뱅의 FANTASTIC BABY를 편곡한 것은 많은 호평을 듣고 있으며, 그는 가왕 방어전에서 '하여가'를 선택해 숨막히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고, 서태지의 극찬을 듣기도 했다.

2위는 스타들의 투표 인증으로, 선거에 참여한 스타들은 많은 인증샷을 남겼다. 유아인, 권상우, 한효주 등 여러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전했다. 또 총선 홍보대사 설현 역시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에 앞섰다. 조진웅은 춘사 영화제를 통해 투표를 독려했고, 조인성과 류준열, 배성우는 '더 킹' 촬영 현장에서 사전투표에 나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