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김준수(XIA준수) 힙합 댄스곡으로 귀환 '최근 드러냈던 댄스곡 폭발적인 열정 예상대로 선택'
상태바
김준수(XIA준수) 힙합 댄스곡으로 귀환 '최근 드러냈던 댄스곡 폭발적인 열정 예상대로 선택'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5.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김준수(XIA준수)가 댄스가 중심이 된 정규 4집 'XIGNATURE'의 타이틀 곡을 확정을 지었다. 오랜만에 김준수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5월 말 정규 4집 'XIGNATURE' 발매를 앞둔 김준수가 타이틀곡을 결정했다"며 "이번 타이틀 곡은 'ROCK THE WORLD'(록 더 월드)'라고 밝혔다.

타이틀 곡 ‘ROCK THE WORLD’는 김준수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을 작업했던 '오토매틱(AUTOMATIC)'의 곡이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힙합 성향의 댄스곡으로 오랜만에 김준수의 강렬할 무대 퍼포먼스를 끌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JYJ 상하이 콘서트 당시 김준수는 "나이를 들어갈수록 댄스음악에 더욱 관심이 간다"는 뜻을 밝힌 바 있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춤을 선보일지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하나의 노래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여러 사운드와 장르를 섞어냈다. 천의 얼굴을 가진 엔터테이너라는 별명을 가진 김준수의 숨어있는 매력을 모두 끌어낼 만한 힘을 가진 곡이다.

또한, 김준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현실감도 높였다. 김준수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작품이다.
한편, 정규 4집 'XIGNATURE'의 타이틀 곡을 확정 지은 김준수의 앨범은 오는 5월 말 정식발매된다. 19일 자정에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IS YOU'가 미리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