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DIMF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 공연 관람 위한 '사전 예매' 진행… 오는 10일 오후 2시
상태바
DIMF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 공연 관람 위한 '사전 예매' 진행… 오는 10일 오후 2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대구의 대표 공연축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의 메인 프로그램이자 가장 인기프로그램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이 오는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10년 전부터 시작된 DIMF의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대학생들에게는 꿈의 무대라 불리며 국내 여러 대회 중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사업으로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위한 대표적인 등용문이기도 하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10주년 DIMF 본선 무대에 오른 총 8개 대학교는 단국대학교, 한세대학교, 대경대학교, 백석대학교, 목원대학교, 중앙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계명대학교다.

▲ DIMF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 [사진= DIMF 제공]

8개 학교는 축제기간 동안 아양아트센터, 대구문화예술회관, 대덕문화전당 등 대구 주요공연장에서 선의의 경쟁과 함께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10주년 DIMF에 걸 맞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일찍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세계적인 명작부터 한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과 댄스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와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DIMF의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이 모든 작품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예매는 DIMF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 오후 2시에 1차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또한 20일 오후에는 2차 예매가 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