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젤리피쉬 걸그룹 마지막 막내라인 3인방 샐리·미나·혜연 공개…아이오아이 김세정·강미나 포함 아홉명 모두 공개완료
상태바
젤리피쉬 걸그룹 마지막 막내라인 3인방 샐리·미나·혜연 공개…아이오아이 김세정·강미나 포함 아홉명 모두 공개완료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6.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결성 전부터 대대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이 드디어 모든 멤버를 공개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중인 김세정과 강미나, 그리고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4위로 아쉽게 탈락한 김나영이 포함된 새로운 걸그룹의 마지막 멤버인 막내라인 세 명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에 합류한 세 명의 멤버는 바로 샐리와 미나, 혜연.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막내라인인 샐리와 미나, 혜연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나는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9위를 차지하며 같은 소속사인 김세정과 함께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인공으로, 마지막 멤버 공개에서는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과 진주목걸이로 우아하고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샐리는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화사한 분위기를 지녔고, 오묘한 눈빛으로 귀여우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주고 있고, 혜연은 앳된 외모에 생기 가득한 모습으로 청량미를 더하고 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은 'gx9'이라는 가칭으로 알려져있으며 아직 정식으로 팀명이 발표되지는 않았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마지막 샐리와 미나, 혜연의 발표에 앞서 '프로듀스 101' 출신인 김세정과 김나영 외에도 KBS '프로듀사'에 출연했던 미미,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가수 지망생으로 출연했던 하나와 해빈, 소이 등을 새로운 멤버로 발표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