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뮤지컬 '그날들' 정학·무영 모습 담긴 포스터 공개… '훈훈한 우정'
상태바
뮤지컬 '그날들' 정학·무영 모습 담긴 포스터 공개… '훈훈한 우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01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창작 뮤지컬 ‘그날들’이 두 주인공 ‘정학’과 ‘무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 했다.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테리한 사건을 그린 뮤지컬 ‘그날들’은 작품 속 두 남자 주인공인 정학과 무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20년 이라는 시간을 넘나들며 전개 되는 두 남자의 우정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뮤지컬 '그날들'은 앞서 공개 된 카리스마 넘치는 개인 포스터 컷에 이어 두 배역이 함께하는 사진을 공개 했다.

▲ 뮤지컬 '그날들'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주인공의 미묘한 대립구조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표현하기도 하였으며,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등 훈훈한 우정을 표현했다.

촬영 당시 정학역의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그리고 무영역의 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손승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8명의 배우는 촬영장에서 마치 실제 무대에 선 것처럼 깊은 감정선과 우애를 선 보였다.

뮤지컬 ‘그날들’은 개막을 앞두고 이번 공개된 사진을 통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임과 동시에 이들이 선사할 각기 다른 모습이 무대 위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