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비와이, 샤이니 종현과 'Day Day' 무대 꾸몄다 (라디오 DJ 콘서트)
상태바
비와이, 샤이니 종현과 'Day Day' 무대 꾸몄다 (라디오 DJ 콘서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1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 DJ 콘서트'에 래퍼 비와이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무대에는 샤이니의 종현이 함께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2016 DMC페스티벌 라디오 DJ 콘서트'에서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비와이가 등장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비와이는 'The Time Goes On'를 부르며 등장해 환호를 자아냈다. 'The Time Goes On'은 지난 2015년 3월 발매 된 비와이의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이 곡은 '쇼미더머니5'에 비와이가 출연한 이후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MBC '2016 DMC페스티벌 라디오 DJ 콘서트' [사진= MBC '2016 DMC페스티벌 라디오 DJ 콘서트' 방송 화면 캡처]

'The Time Goes On' 무대 이후 비와이는 'Day Day'를 열창했다. 'Day Day' 무대에는 박재범 대신 샤이니의 종현이 올라와 노래를 불러 환호를 자아냈다.

'Day Day'는 비와이가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힙합 레이블 AOMG의 그레이, 박재범과 함께 작업 한 곡으로 오랜 시간 동안 음원차트 1위를 유지했던 곡이다.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Waltz'를 발매하며 데뷔한 비와이는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이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비와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