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방탄소년단·트와이스·세븐틴 출격,블락비·빅스·A.O.A 이은 화려한 라인업
상태바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방탄소년단·트와이스·세븐틴 출격,블락비·빅스·A.O.A 이은 화려한 라인업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2016 Asia Artist Award) 가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이하 AAA)는 가수 2차 라인업으로 현재 뜨거운 인기를 구가중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세븐틴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트와이스·세븐틴 [사진 = 빅히트·JYP·플레디스 제공]

'AAA'는 드라마 부문에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를 공개한데 이어 가수부문 1차 라인업으로 블락비, B.A.P, 빅스, AOA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AAA는 가수 2차 라인업을 공개, 막강한 라인업으로 연말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우아하게'와 '치얼업'(Cheer Up) 두 곡 모두를 연달아 히트시킨데 이어 최근 발표한 'TT' 또한 큰 인기를 끄는 등 최근 케이팝 대세 아이돌로 꼽히는 그룹이다. 방탄소년단 역시 데뷔 이래로 독특한 콘셉트와 음악세계로 '불타오르네'와 '피 땀 눈물'로 다수의 팬들을 모으며 사랑받고 있다. 세븐틴은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아시아 여심을 저격중이다.

1차에 이은 2차 라인업 공개에 AAA에 대한 기대감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AAA 관계자는 "아시아가 사랑하는 셀럽들이 총 출동하는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AAA는 오는 11월 1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AA는 이번이 첫 시상식 진행인 만큼 다른 연말 시상식과 어떠한 차별점을 가질 수 있을지 아시아 한류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