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어쩌다 어른' 설민석, '역사 먹여주는 남자'가 돌아왔다! 선사시대부터 고려시대까지 하이패스 역사강의
상태바
'어쩌다 어른' 설민석, '역사 먹여주는 남자'가 돌아왔다! 선사시대부터 고려시대까지 하이패스 역사강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어쩌다 어른'에 역사강사 설민석이 돌아왔다.

7일 오후 9시20분 방송예정인 tvN '어쩌다 어른'에는 지난 출연 당시 유쾌하고 재밌는 역사 수업으로 화제를 모은 역사강사 설민석이 출연한다.

'어쩌다 어른' 설민석 [사진 = tvN '어쩌다 어른' 예고영상 화면 캡처]

설민석은 이날 방송에서 선사시대부터 고려시대까지의 국사를 유쾌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과거 설민석은 '어쩌다 어른'에서 키워드로 보는 세계사로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설민석은 '어쩌다 어른' 예고편에서 "역사를 먹여드립니다"라며 주제 '식史(사)를 합시다'에 걸맞는 자기 소개로 화제를 모았다. '식史를 합시다'는 과거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를 패러디한 제목이다.

7일 방송되는 '어쩌다 어른'은 설민석의 역사강의로만 방송시간이 채워지는 '설민석 편'이다. 설민석은 최근 '어쩌다 어른' 뿐만이 아니라 MBC '무한도전' 힙합X역사 콜라보 프로젝트에 역사강사로 참여, 국내 최고의 래퍼들에게 감동적인 역사수업을 선사한 바 있다.

과거 입시 역사 강사로 활약한 설민석은 최근 성인을 위한 완전 무료 역사강의를 표방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베테랑 역사 강사인 그의 '어쩌다 어른'에서 펼쳐질 강의에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