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이준기 中 웨이보 팔로워 1500만 돌파 '인기폭발'
상태바
이준기 中 웨이보 팔로워 1500만 돌파 '인기폭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2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이준기의 중국 판 SNS인 웨이보 팔로워 수가 1500만 명을 넘어섰다.

이준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분이 손수 캡처 해주신 웨이보 팔로워 1500만 명 돌파.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하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1500万'이라는 숫자의 화면 캡처 장면이 담겨있다. 이준기의 웨이보 팔로워 수는 현지 연예인들과 다른 한류스타 중에서도 손꼽히는 숫자로 중국 내 인기를 설명해 주고 있다.

▲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앞서 이준기는 뛰어난 연기력과 잘생긴 외모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 받는 한류 스타 중 한 명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중국 최대 인터넷 사업자 텐센트의 영상 플랫폼인 QQ 사이트에서 4억 뷰를 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선 총잡이'는 현대극이 아닌 조선 개화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드라마로서 매우 이례적인 조회 수로 이준기가 가지고 있는 중국 내 인기를 증명해주는 사례다.

앞으로 이준기는 국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말 아시아 투어도 시작한다.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명칭을 '투게더'로 정하고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중국 광저우, 우한, 베이징 등 아시아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