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초점Q] 여자친구, 첫 일정은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핑거팁' 라이브 무대 가능?
상태바
[초점Q] 여자친구, 첫 일정은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핑거팁' 라이브 무대 가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06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룹 여자친구가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6일 정오 새 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여자친구는 데뷔 이후 꾸준하게 성장해 대세 그룹 반열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지난 연말 각종 시상식에서 음원상, 본상 등을 수상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대세 그룹이자 음원 강자인 여자친구가 컴백 소식을 알리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의 새 앨범 발매 이후 공식적인 첫 스케줄이 네이버 V라이브여서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새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 [사진= 스포츠Q DB]

여자친구는 이날 오후 네이버 V라이브 여자친구 채널을 통해 'FINGERTIP' COMEBACK LIVE라는 타이틀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V라이브 방송에서 여자친구는 다른 컴백 라이브와 마찬가지로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여자친구의 V라이브에 관심이 더해지는 이유가 또 있다. 바로 신곡 최초 라이브를 진행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앞서 많은 그룹은 컴백 라이브를 통해 신곡을 최초 라이브 무대를 진행하는 등 주목 받았었다.

새 앨범 발매 전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자친구가 음원 사이트 개편에도 불구하고 높은 순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 일명 '줄세우기'를 통해 음원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