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초점Q] 비투비 '무비'(MOVIE), 트와이스·여자친구 걸그룹 점령한 가요계에 보이그룹 '붐' 일으킬까?
상태바
[초점Q] 비투비 '무비'(MOVIE), 트와이스·여자친구 걸그룹 점령한 가요계에 보이그룹 '붐' 일으킬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0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팬덤은 보이그룹, 음원은 걸그룹… 가요계의 암묵의 법칙 중 하나다. 이번 3월 역시 트와이스를 필두로 러블리즈, 여자친구 등 대형 걸그룹들의 컴백 러시가 이어졌다.

그러나 '걸그룹 대전' 가운데 눈에 띄는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그룹이 있다. 바로 비투비다.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이미 '만능돌'로 음악 팬들에게 알려진 비투비가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까?

비투비 '무비'(MOVIE) 뮤직비디오 [사진 = 비투비 '무비'(MOVIE)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이번 비투비의 '무비'(MOVIE)는 펑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제목인 '무비'처럼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비투비 멤버들이 패러디하는 유쾌한 모습으로 제작됐다. 

비투비의 자신감은 여전하다. 보통 자정이나 정오 공개인 음원을 오후 6시 퇴근길에 공개하며 시선을 끈다. 당일날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음원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지만, 비투비는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았다.

비투비는 모든 멤버의 가창력이 훌륭한 팀으로도 손꼽힌다. 그 뿐만 아니라 경쾌한 댄스곡도 소화해낸다. 이번 '무비'는 '기도' 등 발라드를 선보인 비투비가 다시 한번 댄스에 도전하며 듣는 즐거움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3월 걸그룹 대전만을 기대했던 음악 팬들에게 비투비의 '무비'는 갑작스러운 선물이나 다름없다. 치열한 3월 가요계 판도는 어떻게 흘러갈까? '무비'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영화 '킬빌', '킹스맨', '수어사이드 스쿼드' 패러디들 처럼 다양한 변신을 선보인 비투비의 활약이 올 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