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새 드라마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캐릭터 공개
상태바
새 드라마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캐릭터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주연배우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캐릭터 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SBS '피노키오' 제작진은  오는 11월 처음 방송되는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주연배우 4인의 캐릭터 컷과 함께 이들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28일 공개했다.

우선 남자 주인공 이종석은 특별한 재능을 숨긴 택시기사 출신의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을 맡았다. 달포는 어린 시절 비극적인 사건으로 부모님을 잃고 모든 과거를 지운 채 살아가는 인물이다.

▲ [사진=아이에이치큐 제공]

이종석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에서 '더벅머리 촌놈 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 주인공 박신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를 연기하며 솔직하고 당당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인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으로 인해 한 치의 거짓이 없어야 하는 기자를 유일한 꿈으로 삼는 인물이다.

김영광과 이유비는 신선한 마스크와 다부진 연기력으로 이종석-박신혜와 호흡을 맞춘다. 김영광은 재벌 기자 서범조를 연기한다. 이유비는 아이돌 사생팬 출신의 기자 윤유래 역을 소화한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주연배우 4인은 처음 공개된 캐릭터 컷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피노키오'의 제작사는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진행된 캐릭터 컷 촬영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돼 이들의 하모니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주연배우 4인의 땀과 열정에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끈끈한 팀워크를 다지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 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