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라이어 게임' 신성록, 전문MC 방불케하는 진행실력
상태바
'라이어 게임' 신성록, 전문MC 방불케하는 진행실력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0.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신성록이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수준급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신성록은 극중에서 TV 프로그램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겸 MC 강도영 역을 맡았다. 매회 현란한 언변과 자연스러운 몸동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시청자들은 "신성록은 '라이어 게임'의 김성주"라는 독특한 칭찬을 하기도 했다.

▲ 배우 신성록이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MC 강도영 역을 맡아 수준급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28일 방송된 4회에서 강도영은 두 번째 라운드에 돌입하며 한층 복잡해진 게임의 전반적 진행을 이끌었다. 20억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이 걸려있기에 심리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게임에서 도영은 참가자들의 복잡한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멘트로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에 걸맞는 독특한 표정과 몸동작, 발성으로 실제 진행자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앞서 신성록은 "특정 진행자의 모습을 따라하기보다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은연 중에 쌓인 모습이 자신의 톤으로 나오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 분)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 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화 11시 tvN 방송.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