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인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인기 대세 타고 '한정판 꽃' 내놓는다
상태바
[인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인기 대세 타고 '한정판 꽃' 내놓는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3.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 최고의 인기 밴드 중 하나인 데이브레이크가 히트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와 동명의 스페셜 에디션 꽃을 내놓는다. 

해피로봇레코드 측은 28일 "데이브레이크가 국내 최대 규모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Kukka(이하 꾸까)'와 함께 '꽃길만 걷게 해줄게' 에디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에디션은 데이브레이크의 정규 4집 타이틀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와 동명의 상품이다. 데이브레이크의 노래 가사들로 구성된 스티커가 아름다운 꽃이 페키지 들어있다.

데이브레이크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이번 상품은 봄과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카네이션, 브루트, 스톡 등으로 데이브레이크의 로맨틱하면서도 유쾌한 음악적 이미지를 살려 디자인했다는 후문이다.

콜라보레이션을 담당한 꾸까의 이재람 플로리스트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노래에서 모티브를 얻어 노래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길을 걷게 해주고 싶어 하는 이들의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연말부터 '꽃길만 걷자', '꽃길만 걸어요' 등의 문구가 본격 새해 인사로 쓰이면서 '꽃길만 걷게 해줄게'는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 등 예능 단골 BGM으로 삽입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미 '들었다 놨다'로 국민적 인기를 누린 데이브레이크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한정판 꽃은 3월 27일 출시된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본격적인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4월 말에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계획이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