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공식입장] 양요섭 측, "신고은과 열애 사실 무근… 뮤지컬로 인연 맺은 동료"
상태바
[공식입장] 양요섭 측, "신고은과 열애 사실 무근… 뮤지컬로 인연 맺은 동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양요섭과 신고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양측 모두 "사실 무근"이라고 설명했다.

16일 오전 하이라이트 양요섭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양요섭과 신고은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 두 사람은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양요섭과 신고은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Q DB]

양요섭과 신고은이 직접적인 인연을 맺게 된 것은 지난 2월 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을 통해서였다.

뮤지컬 '그날들'에서 양요섭은 무영 역으로, 신고은은 그녀 역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극중 러브라인을 완성하며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그날들' 공연 종료 이후 이어진 하이라이트 컴백 당시 신고은이 리포터로 현장을 찾아가는 등 우정을 이어갔다.

현재 양요섭을 하이라이트 미니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고, 신고은은 뮤지컬 '빨래' 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