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4 (월)
가을맞이 감성 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5(HAND#5)', 9월 9일 춘천 개최
상태바
가을맞이 감성 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5(HAND#5)', 9월 9일 춘천 개최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6.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감성 음악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ve A Nice Day/H.A.N.D)’ 5회가 춘천에서 개최된다.

가을맞이 감성 음악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ND)’는 오는 9월 9일 토요일 KT&G 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는 감성 팝 음악과 여행 콘셉트 요소를 결합시켜 지난 2015년 9월 탄생했다. 이번 ‘해브 어 나이스 데이#5’는 춘천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연 속의 낭만적인 경관 아래 올가을 관객들에게 음악과 여행의 만남을 통해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브어나이스데이#5(HAND#5)'가 춘천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 민트페이퍼 제공]

주최 측에 따르면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감성 음악 위주의 라인업 구성은 물론 관객 취향을 고려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마련 등 크고 작은 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해진다.

‘해브 어 나이스 데이’는 지난 4월 난지한강공원에서 1만여 관객을 동원하며 차별화 전략에 성공한 것에 이어 음악 페스티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브 어 나이스 데이#4’는 공식 티켓 오픈 당일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 티켓 또한 매진을 기록하며 봄 페스티벌의 최강자로 등극한 바 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이#5’는 오는 15일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20일에는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브 어 나이스 데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