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백종원의 3대천왕' 마마무 솔라·김민종·황치열이 추천하는 홍콩 맛집? '딤섬'·'운남국수'·'홍콩식 바비큐 3종덮밥'·'파인애플번&밀크티'
상태바
'백종원의 3대천왕' 마마무 솔라·김민종·황치열이 추천하는 홍콩 맛집? '딤섬'·'운남국수'·'홍콩식 바비큐 3종덮밥'·'파인애플번&밀크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24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여름 휴가 맞이 홍콩 맛집 투어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는 대표적인 홍콩 음식 '딤섬'부터 대중들에게 다소 낯선 '운남국수'까지 다채로운 맛집을 소개한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마마무 솔라와 김민종, 황치열과 함께 홍콩 맛집 투어를 한다. 백종원은 직접 홍콩을 방문,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백종원의 3대천왕' 운남국수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홍콩의 대표적인 음식 '딤섬' 맛집을 투어한다. 미슐랭 스타에 빛나는 딤섬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토핑부터 국물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색다른 음식인 '운남국수'를 소개한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하는 '홍콩식 바비큐 3종덮밥'에 주목하는 게 좋다. 그 뿐만 아니라 길거리 음식인 '길거리표 로컬요리' 또한 소개될 예정이다.

파인애플번&밀크티 역시 홍콩에서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조합이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버터의 맛이 일품인 파인애플번과 밀크티를 먹는 방법 역시 소개한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그동안 다양한 국내외 맛집을 소개해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홍콩의 맛집은 어딜까?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될 홍콩 로컬 푸드들의 향연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