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2 (월)
성시경 3년만 새앨범 '윈터 원더랜드' 티저이미지 공개
상태바
성시경 3년만 새앨범 '윈터 원더랜드' 티저이미지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1.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가요계 복귀를 선언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메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배경에 앨범의 타이틀 명을 비롯해 선공개 곡명, 발매일 등의 구체적인 정보가 담겨 있다.

▲ [사진=젤리피쉬 제공]

3일 공개되는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 외에도 피처링으로 실력파 보컬 권진아가 참여했다.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는 성시경의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앨범으로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럴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음악들로 구성됐다.

성시경은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12월에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의 서울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 전회 모든 자리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는 9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 또한, 성시경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